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케팅 실험을 시작하려고 한다.

생활연구소

by reapthink 2020. 6. 15. 12:32

본문

원래 운영중인 블로그에 내가 쓰고 싶은 글을 써서는 수익을 올릴수가 없더라.

돈이 되는 글을써야 하는데.. 그렇게 해서는 쓸 수가 없겠더라.

내가 꿈꾸는 삶을 위해 테스트를 해보려고 한다.

꿈에 접근하기 위해 조금씩 실험을 해본다.

이것이 맞는건지 아닌지는 실험을 해보면 결과가 답을 보여주겠지.

워드프레스도 다시 공부를 해봐야겠다.

웹도 다시 더 깊게 공부를 하고 싶다.

하고싶은 마음이 생겼을때 그것을 바로 할 수 있는 생활을 꿈꾼다.

조금 기대가 되고 설레인다.

글도 많이 쓰고 싶다.

실험을 하고 싶은게 있으면 빨리빨리 실험을 해보고 이게 아니다 싶으면 

또 빨리 방향을 바꿔서 다른 실험을 해보 그것도 안되면 다시 또 실험을 해봐야지!

원하는 결과가 빨리 나오지 않을때 힘이 빠질수도 있겠지만.. 그걸 넘어서야 한다.

과정은 항상 잊어버리고 결과만을 생각할때가 많다. 

과정이 있어야 결과가 생기는데.. 남들이 이뤄놓은 결과만을 쫓다가 실망하고 힘이 빠질때가 많다.

내가 하는일이 조금이라도 뭔가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야 할맛이 나는데 나는 한다고 하는데

아무런 결과가 나지 않으면 항상 원래 하는관성대로 돌아가고 만다.

내가 얼마나 노력을 했고 그걸 수치적으로 표현해줄수 있는 걸 만들어서 보고 

진짜 노력을 했는지 안했는지 얼마나 해보고 결과가 안나온다고 징징되는지를 보고

좌절하는 시간도 줄이고 꾸준히 실천할 수 있게 계획표를 만들어서 출력하고 눈에 보이는 곳에 붙여놔야겠다!

이생각을 내가 언제부터 했는데.. 아직도 만들지 못했고 출력을 못했다!

이것부터 만들어서 출력하자!!! 오늘 당장!!!!

 

'생활연구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린이의 미국 주식 도전기  (0) 2020.09.16
이게 과연 될까 의문이다  (0) 2020.06.15
플라즈마  (0) 2015.11.0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