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필요한 것과 헤어지기

book

by reapthink 2024. 4. 18. 16:48

본문

불필요한 것과 헤어지기
불필요한 것과 헤어지기

 

자신이 할 수 있는 노력을 

‘꾸준히 계속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

 

그 습관으로 재능을 뛰어넘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보고 부러워하는 순간,

쓸데없는 불안과 걱정만 늘어날 뿐이지요.

 

그 대신 지금의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를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요?

 

‘어떻게 하면’ 그 재능을 키울 수 있을지,

무엇부터 노력하면 될지 떠올려보는 것입니다.

노력은 누구나 자신의 의지로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2024.04.17 - [book] -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픽토그램 함영훈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픽토그램 함영훈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시리즈 길벗 출판사의 시리즈물 중 괜찮은 시리즈 중 하나 예전 길벗 시리즈 중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를 좋아했는데 그 뒤로 나온 시리즈 중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

09so.tistory.com

 

2024.04.16 - [book] - 나는 왜 시간이 늘 모자랄까?

 

나는 왜 시간이 늘 모자랄까?

나는 왜 시간이 늘 모자랄까? ~하고 싶다 ~할 수 있다 ~할것이다 말하는 순간 비로소 집중할 수 있다. (목표선정의 중요성) 모든 종류의 발달은 주의 깊게 주의를 기울이는 것에서 시작된다. 당신

09so.tistory.com

 

2024.04.12 - [book] - 당신의 가설이 세상을 바꾼다.

 

당신의 가설이 세상을 바꾼다.

불가능해 보이는 비전을 현실로 만드는 혁신적 사고법 사도시마 오헤이 이 작가의 이라는 책을 읽고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가 이 작가의 다른 책은 없을까 하고 찾아봤더니 라는 책이 있길래

09so.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