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

stationery

by reapthink 2024. 3. 7. 13:09

본문

오늘은 특별히 두꺼운 선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한 샤프, 

바로 일본 펜텔(Pentel)의 0.9mm 샤프 P209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
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

 

🖊️ 펜텔(Pentel) 브랜드 소개

펜텔은 일본 오사카에 본사를 둔 회사다. 

1946년에 설립된 펜텔은 샤프, 연필, 볼펜, 만년필 등 다양한 문구류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유명한 펜텔은 '샤프'라는 단어를 만들었다고 한다.

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
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

 

📌 P209 샤프의 출시일

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
펜텔 제도 샤프 0.9 추천

  • 출시 연도: 펜텔 P209 모델의 정확한 출시일은 찾기 어려웠지만, 펜텔 0.9mm 제도 샤프 P209는 1989년에 출시됐다는 이야기를 얼핏 본 것 같다. 수십 년 동안 사랑받아온 클래식한 모델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제도 샤프라고 하면 이 펜텔 샤프의 디자인을 그대로 카피한 제품을 많이 보고 써왔을 것이다.

 

  • 그 샤프 디자인의 원조가 바로 펜텔이다. 

 

✨ P209 샤프의 특징 및 장단점

  • 특징: P209 모델은 0.9mm의 도톰한 굵기로 견고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데,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필기에도 손의 피로를 덜어준다.
  • 장점: 글씨가 굵고 분명하여 가독성이 좋으며, 그립감이 뛰어나다는 후기가 많다. 균형 잡힌 무게감으로 안정적인 필기가 가능한 점도 큰 장점.
  • 단점: 다른 샤프보다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내구성은 다른 제품보다 좋은 것 같다.

 

 

💰 P209 샤프 가격

  • 가격: P209 샤프의 가격은 온라인 상에서 대략적으로 6,000원부터 12,000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어 오프라인보다 저렴하지만 배송비가 붙기 때문에 다른 펜이랑 같이 구입하는 게 아니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게 더 저렴하다고 볼 수 있다.
  • 문구류는 학교처럼 한번에 나눌 수 있는 반친구들끼리 공구하는 게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2024.02.28 - [book] - 창조적 행위, 존재의 방식

 

창조적 행위, 존재의 방식

신발 끈 구멍을 하나씩 전부 잘 당겨준 다음에 묶는다. 흘리지 않도록 한 번 더 묶는다. 연습이나 경기 도중에 신발 끈이 풀리면 안 되니까. 나는 그런 일이 생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코치들이

09so.tistory.com

 

2024.02.24 - [궁금했던 단어들] - 오늘은 왠지, 오늘은 웬지, 웬, 웬일, 웬만큼, 웬만하다

 

오늘은 왠지, 오늘은 웬지, 웬, 웬일, 웬만큼, 웬만하다

오늘은 왠지 맞춤법을 배우고 싶어 자주 쓰는 표현 중에 오늘은 왠지 하는 말이 있는데 왠지, 웬지 중 왠지가 올바른 표현이다. '왠지'는 의문사 '왜'와 어미 '(이)ㄴ지'로 분석되는 말입니다. 왠

09so.tistory.com

 

2024.03.06 - [궁금했던 단어들] - 건너방 건넛방 건넌방 표준어는?

 

건너방 건넛방 건넌방 표준어는?

주로 건너방을 사용하지 않나? 발음을 할때도 [건너 빵]이라고 많이 쓴 것 같은데 다음 사전에서 검색해보면 건너방은 비표준어라고 한다. 집 안에서 대청마루나 안방과 건너다보이는 방이라는

09so.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